닫기

‘콜러 시그니쳐 쇼룸 압구정’ 공식 오픈...감각적 웰니스 공간으로서의 욕실 공간 소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626001457184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5. 06. 26. 14:57


이미지=콜러 시그니쳐 쇼룸 압구정

프리미엄 키친 앤 바스 브랜드 콜러가 ‘콜러 시그니쳐 쇼룸 압구정’을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쇼룸은 콜러의 혁신적인 제품과 예술적 감각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콜러가 제안하는 개인의 웰빙과 라이프스타일을 완성하는 감각적 웰니스 공간으로서의 욕실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오픈한 콜러 시그니쳐 쇼룸 압구정은 지하 1층, 지상 1층, 총 2개 층에 연면적 342㎡ 공간에서 ‘Transform your expectation’을 테마로 욕실에 대한 기존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지하 1층에서는 콜러의 아이코닉한 제품인 스틸니스(Stillness) 욕조, 스테이트먼트 & 앤섬(Statement & Anthem) 샤워 컬렉션, 누미 2.0(Numi 2.0) 비데 일체형 양변기, 아티스트 에디션 세면대 등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체험해볼 수 있다. 이들 제품은 CES, 밀란 디자인위크 등에서 호평을 받은 동시에 레드닷디자인 어워드, iF 등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하며 콜러의 기술력과 디자인 역량을 입증하기도 했다.

 

1층에서는 콜러의 프리미엄 브랜드 ‘칼리스타(Kallist)’의 시그니처 콜렉션을 소개한다. 칼리스타는 장인정신이 깃든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디테일, 최고급 소재를 기반으로 럭셔리 인테리어 욕실의 정수를 구현하는 브랜드이다. 세계적인 디자이너, 건축가, 예술가와 협업해 디자인의 경계를 넓히고 모든 디테일을 재해석하고 향상시키는 것을 목표로 탄생한 다채롭고 럭셔리한 포트폴리오로 전세계 하이엔드 인테리어 시장에서 주목받고 있다.

 


이미지=콜러 시그니쳐 쇼룸 압구정

콜러는 이번 쇼룸 오픈을 기념에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프리뷰 행사를 진행했다. 초청된 인플루언서들은 쇼룸 내부를 둘러보고 제품 시연을 통해 콜러가 추구하는 욕실 공간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콜러코리아 박선영 대표는 “콜러 시그니쳐 쇼룸 압구정은 기술과 디자인의 정수가 집약된 공간으로, 단순한 제품 전시를 넘어 욕실 공간에 대한 새로운 기대와 기준을 제시하는 여정의 출발점이 될 것”이라며, “이번 쇼룸이 콜러가 지향하는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느끼는 특별한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콜러 시그니처 쇼룸은 전체 예약제로 운영되어 콜러의 차별화된 욕실 경험을 보다 여유롭고 깊이 있게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자세한 정보는 콜러코리아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873년 설립된 콜러는 위스콘신 주에 본사를 두고 있는 글로벌 키친 앤 바스 브랜드다. 설립자 존 마이클 콜러가 주철 돼지 여물통에 에나멜을 입힌 최초의 현대식 욕조를 개발·출시하면서 욕실 사업을 시작했다. 독보적인 기술력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세계적인 특급 호텔 및 리조트 등에 설치되어 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