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신나게 놀면 기부가 된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12010006680

글자크기

닫기

김성환 기자

승인 : 2024. 08. 12. 17:56

롯데월드, 걸음 기부 사회공헌 캠페인 '놀면서 기부하자' 진행
롯데월드
걸음기부 사회공헌 캠페인 '놀면서 기부하자'/ 롯데월드 제공
롯데월드가 12일부터 9월 30일까지 걸음 기부 사회공헌 캠페인 '놀면서 기부하자 시즌3'을 진행한다.

'놀면서 기부하자' 캠페인은 걸음 기부 언택트 사회공헌 플랫폼 '빅워크' 앱을 통해 진행된다. 앱 설치 후 걷거나 뛰면 걸음 수가 자동측정, 적립된다. 누적 걸음 수를 롯데월드 '놀면서 기부하자' 캠페인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어드벤처 부산,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서울스카이, 김해 롯데워터파크 등 전국 5개 사업장 방문객은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모든 참여자의 누적 걸음 수가 총 10억 걸음 이상이 되면 걸음 수는 장애어린이들의 재활치료 전문 기관인 '보바스어린이재활센터' 건립을 위한 기부금으로 전달 된다.

최홍훈 롯데월드 대표이사는 "임직원과 손님들의 즐거운 발걸음이 한데 모여 일상 속 선한 영향력을 실천할 수 있는 뜻 깊은 캠페인을 진행하게 됐다"며 "롯데월드가 'A Better World'라는 ESG 비전을 실천하고 있는 만큼, 앞으로도 더 좋은 세상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이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롯데월드는 3년 연속 걸음 기부 사회공헌 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지난해에는 임직원과 손님들의 적극적인 참여로 목표 걸음수를 약 150% 초과 달성해 시각장애인 전문연주단 '한빛예술단'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김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