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LGU+, 고객 소원 이뤄주는 ‘버킷리스트 이벤트’ 성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08010003463

글자크기

닫기

연찬모 기자

승인 : 2026. 01. 08. 09:00

0109 LG U , 고객소원 이뤄주는 버킷리스트 이벤트에 4만명 참여
/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브랜드 캠페인 일환으로 진행한 버킷리스트 이벤트에 2주간 4만여명이 참여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버킷리스트 이벤트는 참여 고객이 원하는 소원과 사연을 함께 적으면, LG유플러스가 사연을 읽고 최종 선정한 고객의 소원을 실제로 이뤄주는 내용이다. LG유플러스는 일상 속 의미 있는 변화를 만들어가는 여정을 고객과 함께하겠단 취지를 담아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지난해 10월부터 11월까지 진행된 이벤트에는 총 4만1736건의 소원이 접수됐다. 본인을 위한 소원이 73%로 가장 많았고 가족을 위한 소원 25%, 친구·동료를 위한 소원 1% 순으로 나타났다. 유형별로는 여행·휴식이 49%로 가장 높은 비중을 차지했다. 이어 가족·효도, 경험·도전, 건강·자기관리, 재정 순이다. 사연에 담긴 감정 키워드로는 '도전', '성취', '보상'이 두드러졌다.

LG유플러스는 접수된 사연 중 △아빠의 미소를 되찾아 주고 싶어요(가족) △오랜 꿈이었던 제 작품을 전시하고 싶어요(도전) △다문화 학생들에게 간식차로 응원해주세요(직장) △어머니의 호프집을 연말 분위기로 꾸며주세요(공간) △택배 일로 힘든 남편에게 선물을 주고 싶어요(여행) 등 5개를 최종 선정했다.

이번 이벤트는 LG유플러스가 'Simply. U+'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선보인 통합 앱 'U+one'에서 진행됐다. U+one은 고객이 복잡함 없이 모든 서비스를 한 눈에 확인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김희진 LG유플러스 브랜드마케팅팀장은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을 더 심플하고 편리하게 만들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연찬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