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쿠쿠, 우수 영업·서비스 인력 대상 2025 어워즈 페스티벌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2010007018

글자크기

닫기

박진숙 기자

승인 : 2025. 12. 12. 15:52

우수 현장 인력 격려해 고객 만족 극대화
'판매 명장 인증'도 진행…현장 인력 격려
쿠쿠가 우수 영업-서비스 인력 대상 2025 어워즈 페스티벌
쿠쿠가 우수 영업-서비스 인력 대상 2025 어워즈 페스티벌을 진행했다./쿠쿠
쿠쿠가 전국에서 가장 우수한 성과를 낸 영업 및 서비스 인력을 격려하기 위한 '2025 어워즈 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달 초 진행된 이번 행사는 2025년 1년간 가장 우수한 실적을 낸 지국 담당자들을 격려하고 현장의 사기를 끌어올리기 위한 취지로 마련됐다. 쿠쿠의 지국은 고객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브랜드 가치를 전하는 조직으로, 쿠쿠의 강력한 서비스 조직망에 큰 힘을 보태고 있는 영업 인력들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시상식에서 경영평가 대상은 전북총국 북전주지국 강지연 지국장, 강향훈 마스터매니저가, 영업실적 대상은 경남총국 진영지국 이경희 내추럴매니저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경영평가 최우수상은 수원총국 상록지국 민혜란 지국장과 시흥총국 연수지국 김옥희 마스터매니저가, 영업실적 최우수상은 천안총국 안성지국 박은율 내추럴매니저가 수상했다.

이 밖에도 우수한 성과를 낸 총국장, 지국장, 마스터매니저, 내추럴매니저들에 대한 시상이 진행됐으며, 훈격에 따라 다양한 부상이 수여됐다.

또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현장 영업 인력을 격려하기 위해 '판매 명장 인증'도 함께 진행했다. 이번에는 하이마트 탄금점 박정래 매니저(주식회사 우림엠에스 소속), 전자랜드 대전본점 이승혜 매니저, 이마트 천안점 이명희 매니저, 갤러리아백화점 센터시티점 윤정해 매니저(이하 3인은 에스제이엔 주식회사 소속) 등 총 4명의 판매 매니저가 판매 명장에 선정됐다.

이번 행사에서는 우수 성과자 시상과 함께 2026년 영업 목표 발표, 신제품 라인업 소개, 세일즈 전략 교육 등 실질적인 역량 강화 프로그램 등을 함께 진행했다.

쿠쿠 관계자는 "고객 만족이라는 최우선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서는 고객과 직접 마주하는 영업과 서비스 현장 구성원의 역량이 가장 중요하다"라며 "앞으로도 교육 및 소통을 강화해 모든 직원들이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고, 현장 중심의 경쟁력을 높여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쿠쿠가 우수 영업-서비스 인력 대상 2025 어워즈 페스티벌
쿠쿠가 우수 영업-서비스 인력 대상 2025 어워즈 페스티벌을 진행했다./쿠쿠
박진숙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