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엠넷, 2025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 수상…CJ제일제당 캠페인 인정받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211010006638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12. 11. 18:46

데이터 전략·정교한 광고 운영 능력 높게 평가
상패
'2025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 Best ADVoost Shopping Campaign 부문에서 이엠넷과 CJ제일제당이 수상한 트로피./이엠넷
디지털광고 전문기업 이엠넷은 8일 네이버가 주관한 '2025 네이버 파트너 어워즈'에서 'Best ADVoost Shopping Campaign' 부문을 CJ제일제당 사례로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ADVoost 쇼핑 캠페인은 AI 기반 자동화 솔루션으로, 네이버 쇼핑 상품 데이터를 기반으로 타깃 설정, 소재 선별, 광고 운영 등 전 과정을 AI가 자동화해 광고주 편의와 성과를 극대화하는 서비스다. 광고 운영 부담을 줄이면서 광고 효과를 높이는 네이버의 대표 AI 광고 솔루션으로 꼽힌다.

이번 수상은 이엠넷의 데이터 기반 전략과 ADVoost 쇼핑 캠페인의 정교한 컨트롤 및 운영 능력이 인정받은 결과다.

이엠넷은 ADVoost 쇼핑 캠페인의 핵심 컨트롤 기능을 활용해 예산 활용 효율성을 높이고, 전환 성과를 안정적으로 개선하는 등 전반적인 광고 퍼포먼스를 향상시킨 점이 이번 평가에서 주요 요소로 작용했다고 설명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이엠넷의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 역량과 전문성을 다시 한번 입증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시장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며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를 이끄는 선도 기업으로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