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헬로비전은 이번 제휴 요금제로 가계통신비는 물론, 라이프스타일 전반에 걸쳐 실속을 추구하는 알뜰폰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인다는 목표다. 특히 헬로모바일 가입고객의 60% 이상인 2040세대 니즈에 주목하고, 이들이 선호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혜택과 인기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를 결합해 시너지를 높였다.
'쿠폰팩 요금제'는 가입 시 매월 5000원 상당의 제휴 쿠폰을 24개월간 제공한다. 고객은 매월 8개 생활밀착 브랜드 쿠폰 중 원하는 쿠폰 1개를 고를 수 있다. △네이버페이 △신세계이마트 △올리브영 △다이소 △CU △배달의민족 △해피콘 △뚜레쥬르 혜택 중 선택 가능하다.
요금제는 고객 선호도가 높은 데이터 무제한 라인업 28종으로 구성했다. 기존 스테디셀러 요금제를 포함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데이터 소비량과 통신 사용패턴을 고려해 요금 선택권을 세분화했다. 구체적으로 1GB~일 5GB 데이터 제공량으로 구성된 '쿠폰팩 유심 및 단말 요금제' 16종, 7GB~일 5GB 구간 요금제에 24개월간 데이터 10GB 추가 혜택을 더한 '쿠폰팩 데이터 더주는 유심 및 단말 요금제' 12종을 제공한다.
가입 방법도 간단하다. 헬로모바일 직영몰 또는 전국 대리점을 통해 쿠폰팩 요금제에 가입하면 매월 문자로 쿠폰팩이 전송된다. 이중 원하는 쿠폰을 선택해 해당 제휴처 매장에서 사용하면 된다.
김예현 LG헬로비전 모바일사업담당은 "고객이 매월 원하는 제휴처를 스스로 선택하는 '쿠폰팩 요금제'는 통신사 멤버십에 버금가는 라이프스타일 맞춤 혜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며 "헬로모바일은 앞으로도 알뜰폰 소비자 생활반경에 혜택을 더하는 실속형 제휴 상품과 서비스를 발굴하며 차별화된 고객가치를 선사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