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성자동차, 벤츠 딜러 어워드서 6개 부문 1위 석권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21010010312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5. 05. 21. 10:36

성수서비스센터, 테크니션 팀 1위·삼성서비스센터, 고객만족 1위
6개 부문 1위 포함 총 15개 부문 수상
차별화 전략으로 업계 최고 수준 경쟁력 입증
clip20250521103105
15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개최된 '2024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딜러 어워드'에서 한성자동차 수상자와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지난 15일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에서 개최된 '2024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딜러 어워드'에서 6개 부문에서 1위를 차지하며 브랜드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고 21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세일즈·서비스 등 다양한 부문에서 탁월한 실적을 인정받아 총 15개 부문에서 29개의 상을 수상했다. 세일즈 부문에서는 인증중고차 EQ & TEV 전시장 1위(용답 인증중고차 전시장)·2위(수원 인증중고차 전시장), ·3위(수원권선 인증중고차 전시장)를 차지했다.

또한 고객만족 쇼룸 2위(성남전시장)·EQ & TEV 신차전시장 3위(용산전시장)·세일즈 컨설턴트 챔피언 리그 3위(김태영 삼성전시장 상무)·법인 세일즈 컨설턴트 3위(유순화 성남전시장 부장)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서비스 부문에서도 서비스 리셉션 팀 1위(삼성 서비스센터)·테크니션 팀 1위(성수 서비스센터)·고객만족 서비스센터 1위(삼성 서비스센터)를 차지했다. 이 외에도 서비스 리셉션 팀 2위(AMG 서울 서비스센터)·사고수리 팀 2위(대전 서비스센터)·고객만족 서비스센터 2위(AMG 서울 서비스센터)·액세서리 & 컬렉션 샵 2위(성동 서비스센터)·디지털 운영 팀 2위(율현 서비스센터)·테크니션 팀 3위(논현 서비스센터)가 각각 수상했다.

개인 서비스 부문에서는 AS 매니저 2위(남궁택 AMG 서울 서비스센터 부장)·서비스 어드바이저 바디 & 페인트 부문 2위(고명진 성동 서비스센터 과장)이 각각 수상했다. MBMK(메르세데스-벤츠 모빌리티 코리아) 렌터카 세일즈 컨설턴트 부문에서는 탁용진 삼성전시장 부장·김창수 서초전시장 부장·황인성 강남전시장 부장이 1~3위를 석권했다.

또한 MBFSK(메르세데스-벤츠 파이낸셜 서비스 코리아) 부문에서는 파이낸스 인증 세일즈 컨설턴트 1위(신평철 수원권선 인증중고차 전시장 부장)·2위 (박성국 수원권선 인증중고차 전시장 부장)이 이름을 올렸다.

김마르코 한성자동차 대표는 "2024 메르세데스-벤츠 딜러 어워드 6관왕으로 한성자동차의 고객 서비스 경쟁력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며 "앞으로도 각 서비스 거점이 브랜드 신뢰가 일상적으로 쌓이는 공간이 되도록 고객의 목소리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지속적인 품질 혁신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