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공연소식] 박정현·드림캐쳐·권진아, 겨울 맞아 관객과 만난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3010012869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10. 23. 13:49

22323
박정현(왼쪽부터), 드림캐쳐, 권진아 등이 추운 겨울을 맞아 관객들과 만난다./본부엔터테인먼트, 드림캐쳐컴퍼니, 권진아
가수 박정현, 그룹 드림캐쳐, 가수 권진아 등이 추운 겨울을 맞아 관객들과 만난다.

◆'돌아온 디바' 박정현, 6년 만에 겨울 공연

박정현은 오는 12월 20일부터 22일까지 사흘간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플레이!(Play!)'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2018년 '렛 잇 스노우(LET IT SNOW)' 이후 6년 만에 겨울 콘서트다.

올해 데뷔 26주년을 맞이한 박정현은 그간 '편지할게요' '꿈에' '유 민 에브리띵 투 미' 'P.S 아이 러브 유' 등의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아왔다. '나는 가수다' '비긴어게인' 시리즈 등 음악 예능을 통해서도 변함 없는 가창력을 자랑해왔다.
박정현의 크리스마스 콘서트 '플레이!' 티켓 예매는 오는 24일 오후 6시 온라인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드림캐쳐, 크리스마스 공연으로 7주년 장식

드림캐쳐는 오는 12월 24일, 25일 양일간 서울 광진구 예스24라이브홀에서 크리스마스 맞이 콘서트 '세븐 도어스 오브 크리스마스: 어 럭키 앙코르(7 Doors of Christmas: A Lucky Encore)'를 연다.

이번 공연은 지난 1월 데뷔일을 기념해 개최된 공연에 이어 다시 한 번 팬들과 만나는 공연으로 7주년의 대미를 장식할 계획이다.

올 한해 유럽을 비롯해 대만, 홍콩, 남미 등 다양한 국가에서 투어를 펼친 드림캐쳐는 오는 11월에 북미 투어도 진행할 계획이다. 이들은 뉴욕을 시작으로 워싱턴 D.C., 시카고, 덴버, 시애틀, 로스앤젤레스, 오클랜드, 휴스턴, 세인트피터즈버그, 애틀란타까지 총 10개 도시에서 공연을 선사한다.

◆권진아, 연말은 관객과 함께

권진아는 오는 12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연말 콘서트 '디스 윈터(This Winter)'를 개최한다.

자신의 대표 겨울곡 '이번 겨울'을 모티브로 한 이번 공연은 연말에 어울리는 무대를 비롯해 내년 발매 예정인 권진아의 정규 앨범에 실리는 신곡들 무대도 미리 만날 수 있다.

2016년 정규 음반 '웃긴 밤'으로 데뷔한 권진아는 발라드부터 디스코 팝, 록 등 폭넓은 장르의 곡들을 소화하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디스 윈터' 티켓 예매는 오는 28일 오후 6시부터 팬클럽 선예매, 30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진행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