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기아, 전기차 고객 1박 2일 캠핑 체험 제공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05010003154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09. 05. 08:58

몽산포서 '기아멤버스 EV캠프데이 2024'
19일까지 참가 신청 접수
150명 선정·당첨자 포함 4인 참여 가능
clip20240905085621
전기차를 보유한 기아멤버스 고객을 대상으로 캠핑·드라이빙 체험 행사가 열린다. 기아는 충남 태안에 위치한 몽산포 청솔캠핑장에서 '기아멤버스 EV캠프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달 28~29일과 다음달 3~4일·5~6일 총 3회차로 각각 1박 2일 동안 진행된다. 참가 희망 고객 오는 19일까지 기아닷컴·기아멤버스 홈페이지·모바일 고객 애플리케이션 '마이기아'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기아멤버스 고객 150명을 선정할 예정이며 당첨자 포함 최대 4명까지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기아는 캠핑 텐트·캠핑 용품·밀키트·음료 등의 먹거리를 제공해 캠핑에 대한 부담감을 줄이고 편의성은 높일 계획이다.

참가자들은 차량으로부터 전력을 공급받는 V2L 스낵바에서 소시지 그릴·냉장고 ·커피머신·팝콘 제조기 등 다양한 전자제품을 사용하며 색다른 캠핑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배정된 텐트 옆에 본인의 차량을 주차할 수 있어 차박과 캠핑을 함께 체험할 수 있다.
기아는 '전기차와 함께하는 캠핑 라이프'라는 콘셉트에 맞게 캠핑장 중앙 광장에 EV3· EV9 등을 전시한다. 캠핑장 주변 경관에 어울리는 포토존도 마련해 참가자들이 가을 캠핑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아울러 캠핑장 분위기에 어울리는 바닷가 버스킹 공연·화로 불멍 등 참가자들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는프로그램도 운영한다. 추첨을 통해 HMG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 센터 시승 기회도 제공할 계획이다.

기아 관계자는 "기아멤버스 EV캠프데이는 올해 3회째를 맞는 고객 초청 프로그램으로 자연 속에서 전기차를 활용한 캠핑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기아멤버스만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겠다"이라고 밝혔다.

한편 기아멤버스는 차종별 다양한 멤버십 프로그램으로 운영되고 있다. 구매 차종·구매 횟수에 따라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적립 받아 차량 관련 서비스와 함께 영화·외식·주유소 등 각종 생활 제휴처에서 기아멤버스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