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T지니뮤직, 인기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 OST 예약 판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09010004119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6. 01. 09. 09:16

[사진1] 승리의 여신 니케 OST이미지
승리의 여신 니케 OST 이미지./KT지니뮤직
KT지니뮤직은 시프트업이 개발한 글로벌 인기 게임 '승리의 여신: 니케'의 OST CD 총 4종을 제작해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라고 9일 밝혔다.

이번 OST 피지컬 앨범은 'OVER ZONE', 'RED ASH', 'OLD TALES', 'UNBREAKABLE SPHERE' 총 4종이다. 2023년부터 2025년까지 공개돼 사랑받은 니케의 역대 N주년 기념 OST 음원이 CD에 수록되어 있다.

앨범에는 주종현(Cosmograph) 사운드 디렉터의 코멘터리가 포함되어, 음원의 제작 배경에 대한 설명도 확인 할 수 있다.

KT지니뮤직은 이번 앨범의 기획·제작 및 국내외 유통을 맡았으며, 국내 주요 음반 판매채널을 비롯해 니케의 인기가 높은 일본 타워레코드, 아미아미, 북미 아마존 등 글로벌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초판 한정 부록으로는 스페셜 포토카드와 클리어카드가 동봉되며, 오는 23일부터 일본 타워레코드, 아미아미, 애니메이트를 포함해 한국과 미국 등 주요 매장에 별도 홍보 공간을 마련하고 본격적인 오프라인 판매에 나선다.

'승리의 여신: 니케' OST는 게임 내 음원을 고품격 오케스트라 공연으로 확장하며 단순한 배경음악을 넘어 독자적인 음악 콘텐츠로서 입지를 다져왔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오는 1월 31일 일본 도쿄를 시작으로 한국에서도 오케스트라 콘서트를 개최해 게임과 게임음악의 감동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이다.

KT지니뮤직도 시프트업과 함께 '승리의 여신: 니케' OST의 음악적 가치와 팬덤을 기반으로, 앞으로 주요 스토리와 테마를 중심으로 한 OST 앨범 발매를 지속적으로 확대해나가고자 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