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예산군의회 장순관 의장·김영진 의원, 지방자치 30년 의정대상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60107010002915

글자크기

닫기

김관태 기자

승인 : 2026. 01. 07. 16:13

예산군의회 장순관 의장·김영진 의원, DMB국회방송 의정대상 수상!
예산군의회 장순관 의장(오른쪽)과 김영진 의원이 대한민국 지방자치 30주년 기념 의정대상을 수상했다.)
충남 예산군의회 장순관 의장과 김영진 의원이 최근 DMB국회방송 주관 대한민국 지방자치 30주년기념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표창은 지방자치 시행 30주년을 맞아 지역 발전과 군민복리 증진을 위해 모범적인 의정활동을 펼친 의원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두 의원은 지역 현안 해결과 책임 있는 의정 실천을 통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장 의장은 지역 전체의 균형발전과 주민의 삶의 질 개선을 위한 정책 제안 활동을 활발히 전개해 왔다. 김영진 의원은 주민 밀착형 의정활동으로 지역 현안 해결과 복지 기반 강화에 기여한 점을 인정받았다.

아울러 두 의원은 지난해 3월 발생한 화재 현장에서 신속한 진화 지원과 주민 안전 확보에 직접 나서 지역 사회로부터 큰 신뢰를 받았다. 당시 피해 주민들이 현장에서 어려움을 겪을 때 장 의장과 김 의원은 직접 현장에서 신속한 구조와 진화 협력을 도왔다.

의장은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군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책임 있는 의회를 구현하기 위해 더욱 성실하게 의정활동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김관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