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앨범 발매, 31일 '2026 퍼스트 뮤직 스테이션' 참여
|
|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SNS를 통해 인성의 미니 1집 '크로스페이드'(Crossfade:) 두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앞서 차갑고 절제된 분위기의 '리얼 미'(real me) 버전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번 '커버드 미'(covered me) 버전 속 인성은 꽃과 풍선이 어우러진 공간에서 자유로운 포즈를 취하며 따뜻한 분위기를 완성했다. 특히 인성의 부드러운 미소는 보는 이들까지 미소 짓게 만들며, 한층 다채로운 매력을 자연스럽게 드러냈다.
미니 1집 '크로스페이드'는 한 사람 안에 공존하는 두 자아가 교차하는 순간을 담아낸 앨범이다. 진짜 나와 가면을 쓴 나라는 서로 다른 이미지가 충돌하고, 서서히 겹쳐지는 경계의 순간을 두 가지 콘셉트 포토로 선명하게 그려냈다.
인성은 이번 앨범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솔직하게 풀어내는 동시에, 깊어진 보컬과 섬세한 음악적 표현으로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정체성을 또렷하게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인성은 오는 14일 첫 솔로 앨범 '크로스페이드'를 발매하고 미니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만난다. 이어 31일 국내 페스티벌 '2026 퍼스트 뮤직 스테이션'에 참여해 솔로로서는 처음으로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