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판 ‘NFC 키링’ 증정
|
복주머니 선물세트는 파스텔 톤 컬러에 자수 실결과 박음질의 질감을 살려 한국식 감성을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구운감자의 '꾸니', 맛동산의 '깨비', 후렌치파이의 '후야', 허니버터칩의 '허비', 에이스의 '티토' 등 해태제과의 인기 캐릭터들도 한복을 입고 새해 인사를 건넨다.
이번 선물세트는 '홈런볼' '허니버터칩' '맛동산' '에이스' '후렌치파이' '사브레' '버터링골드' '구운감자' 등 총 8종으로 구성됐다. 합리적인 가격대에 풍성한 만족감을 제공하는 '가심비' 높은 구성으로 새해에 소중한 사람에게 부담 없이 마음을 전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제품 내부엔 미니 복주머니와 경품 쿠폰이 들어있다. 쿠폰 내 QR코드를 통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에겐 복주머니 모양의 한정판 'NFC키링'을 증정한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전통적인 복주머니 모양에 귀여운 캐릭터와 풍성한 구성을 담아 준비한 제품"이라며 "맛있는 과자와 함께 특별한 경품의 행운까지 나누며 따뜻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보도사진]해태제과, 새해 복 듬뿍 담은 과자 선물세트 출시 !](https://img.asiatoday.co.kr/file/2026y/01m/05d/2026010501000232600013771.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