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코오롱모터스, 롯데월드몰서 ‘BMW 모빌리티 쇼’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29010016729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08. 29. 16:03

9월 8일까지 라운지 오픈…모터쇼 축소판 콘셉트
3시리즈·5시리즈·7시리즈·Z4·X7·XM 전시
코오롱모터스 BMW 모빌리티쇼_(3)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 위치한 'BMW 모빌리티 쇼' 특별 라운지 / 코오롱모터스
코오롱모터스가 다음달 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BMW 모빌리티 쇼' 특별 라운지를 운영한다고 29일 밝혔다. 모터쇼의 축소판 콘셉트로 다양한 BMW의 대표 모델 차량을 가까이에서 편안하게 경험하고 시승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국내 백화점 매출·유동인구 1위를 기록한 잠실 롯데월드몰 내의 아트리움 광장에서 진행되며 자유로운 전시 관람이 가능한 존과 전문 세일즈 컨설턴트와의 상담이 가능한 2개의 존으로 운영된다.

현장에서는 BMW의 대표 세단인 3시리즈·5시리즈, 스포티한 감성을 극대화한 로드스터 Z4, 럭셔리 모델 7시리즈·X7·XM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전시 공간에서 신청 고객에 한해 차량 시승 또한 가능하다.

경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시승 신청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차등 지급으로 제주 신화월드 메리어트 2박 3일 바우처·BMW 알루미늄 캐리어·코오롱 캠핑파크 2박 3일 이용권·BMW 텀블러 등을 받을 수 있다. 현장 상담 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특별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 대상으로 SNS 인증샷 이벤트 또한 마련됐다. 필수 해시태그인 BMW·코오롱모터스·BMW모빌리티쇼를 기입하고 SNS에 갖고 싶은 BMW 차량의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신화월드 메리어트 바우처·BMW 레디백·BMW 피크닉 매트 등을 증정한다.

코오롱모터스 담당자는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일상에서 자연스럽게 BMW 차량을 접할 수 있는 경험을 선사하고자 BMW 모빌리티 쇼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고 브랜드 경험의 외연 확장을 위해 지속적으로 다양한 고객 캠페인을 펼쳐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코오롱모터스는 올 상반기 BMW 전용 고급 라운지를 운영해 고객 맞춤 프라이빗 공간을 선보였으며 내연기관 차량과 전기차의 특장점을 확인하고 설명하는 세션도 진행했다. 또한 코엑스·대전 신세계 메가박스에 'BMW 코오롱 모터스관'을 운영하는 등 고객 대상으로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여이고 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