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르노코리아 ‘플레이 르노’ 브랜드 캠페인 연중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24010012777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4. 05. 24. 13:45

르노 성수, 고객 접점 플래그십 스토어
일상 속 르노 브랜드 경험 초점
[사진자료]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 / 르노코리아
르노코리아가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 주말 방문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 중인 '플레이 르노(play renault)' 브랜드 캠페인을 올해 연중 행사로 이어간다고 24일 밝혔다.

오는 25일에는 성수 '1유로 프로젝트' 입점 브랜드들과 함께 주변을 산책하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명상 및 요가 체험 프로그램이 르노 성수에서 진행된다. 1유로 프로젝트는 임대료 1유로에 입점한 브랜드들이 오래된 공간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도록 하는 도시 재생 프로젝트다.

다음달에는 새로운 소비 문화를 소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나이스웨더'의 르노 성수 입점이 예정돼 있다. 프랑스 디자인 감성의 의류, 패션 액세서리, 자동차 모형 등의 '디 오리지널' 르노 굿즈들도 나이스웨더 제품들과 함께 전시될 예정이며 다양한 연계 이벤트도 계획 중이다.

또한 르노 성수를 방문하면 주말·평일 모두 포토부스를 다음달 중순까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프렌치 디저트 카페로 유명한 '얀 쿠브레'도 2층에 입점해 있어 카페만을 이용하는 고객들도 편히 방문할 수 있다. 르노 성수 외부에는 테라스 좌석도 마련돼 있다.
하은영 르노코리아 브랜드 담당 디렉터는 "르노는 '매일을 함께 하는 차'라는 문장에서도 알 수 있듯 고객의 일상과 근접한 거리에서 변화와 혁신을 만들어 가는 모빌리티 브랜드를 추구한다"며 "고객들이 일상 속에서 르노와 함께 긍정적인 변화를 만들어 가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르노코리아는 도심, 복합 쇼핑몰 등 고객 접근성이 뛰어난 지역에 위치하면서 고객들의 일상에서 르노 브랜드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rnlt 콘셉트 전시장을 점차 확대해 갈 계획이다. 현재는 르노 성수와 더불어 스타필드수원점, 대구수성대리점 등이 rnlt 콘셉트 전시장으로 운영 중이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