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판매 전년 대비 14.2% 증가
트랙스 크로스오버 수출 144.6% 증가
글로벌 시장 수출을 위해 선적 중인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 / GM 한국사업장 |
해외 판매는 14.2% 증가한 총 2만8643대로 23달 연속 전년 동월 판매량을 뛰어넘으며 성장세를 이어갔다. 특히 쉐보레 트랙스 크로스오버(파생모델 포함)가 144.6% 증가한 총 1만6278대가 해외 시장에 판매되며 실적을 견인했다.
트랙스 크로스오버는 크로스오버 차량을 새롭게 정의하는 쉐보레의 엔트리 레벨 모델로 넓은 공간과 새로운 기능,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수요를 이어가고 있다.
내수 판매는 77.9% 증가한 총 1987대를 기록했다. 이 가운데 트랙스 크로스오버가 1447대 판매되며 실적을 리드했다. 트래버스는 117대 판매되며 전년 동월 대비 37.6% 늘었다. 트래버스는 압도적인 차체 사이즈와 동급 최고 수준의 동력 성능으로 수입 대형 SUV 시장에서 인기가 꾸준하다.
구스타보 콜로시 GM 한국사업장 영업·서비스·마케팅 부문 부사장은 "GM은 새롭게 상품성이 강화된 2024년식 GMC 시에라를 최근 출시하는 등 국내 고객들을 위해 제품 포트폴리오를 지속적으로 넓혀가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