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볼보, ‘서비스 바이 볼보 캠페인’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026010014585

글자크기

닫기

강태윤 기자

승인 : 2023. 10. 26. 13:08

컨슈머인사이트 AS 만족도 유럽 브랜드 4년 연속 1위 달성 기념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 '펠트' 커피 드립백 2종 증정
‘서비스 바이 볼보(Service by Volvo) 시즈널 캠페인’ 진행
/ 볼보자동차코리아
볼보자동차코리아가 서비스 만족도 유럽 브랜드 4년 연속 1위 달성을 기념해 볼보자동차 고객 대상 '서비스 바이 볼보' 캠페인을 이번달 말부터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볼보는 최근 자동차 전문 리서치 회사 컨슈머인사이트에서 실시한 '2023년 자동차 기획조사' AS 만족도(CSI) 부문에서 4년 연속 유럽 브랜드 내 1위, 제품 만족도(TGR) 부문에서도 4년 연속 1위를 달성했다.

볼보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캠페인은 전국 32개의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된다. 차량 수리를 진행한 고객에게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인 '펠트(FELT)'와 협업해 제작한 커피 드립백 2종을 증정한다. (선착순 증정)

펠트는 친환경적으로 커피 원두를 생산하고 매장 내 모든 포장 용기를 재활용이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는 스페셜티 커피 브랜드다. 환경과 고객 만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볼보와 지향하는 바가 같다는 점에서 이번 캠페인을 함께 하게 됐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은 "볼보를 향한 고객들의 기대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업계 최고 수준의 차별화된 스웨디시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를 선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과 관련된 전국 서비스센터 위치 확인·예약은 볼보자동차 공식 애플리케이션 '헤이 볼보'와 '서비스 바이 볼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볼보자동차 공식 서비스센터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제품 만족도와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해 적극적인 투자와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1110억 원의 대대적인 서비스 투자를 통해 연말까지 총 8곳의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 및 신규 오픈 한다고 밝힌 바 있다.

강태윤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