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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엠넷, ‘KODAF 2025’ 2관왕…종근당·LG전자 캠페인 성과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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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12. 13. 08:59

통합 퍼포먼스·검색 퍼포먼스 부문 수상
KODAF상패 (1)
이엠넷이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 2025'에서 통합 퍼포먼스 부문 은상(종근당)과 검색 퍼포먼스(대형) 부문 우수상(LG전자)을 수상했다./이엠넷
이엠넷은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 대상(KODAF)'에서 통합 퍼포먼스 부문 은상(종근당)과 검색 퍼포먼스(대형) 부문 우수상(LG전자)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KODAF는 '대한민국 온라인 광고 대상(2012)'과 '대한민국 디지털 애드어워드(2021)'를 통합·개편해 2022년부터 개최되고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디지털 광고 시상식이다.

레드오션으로 접어든 건강기능식품 시장에서 종근당은 시장 변화 분석과 데이터 인사이트 기반 전략을 통해 구매 행동 중심의 퍼포먼스 체계를 구축했다. 이를 바탕으로 주요 성과지표(KPI)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달성하며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평가를 받아 통합 퍼포먼스 부문 은상을 수상했다.

LG전자는 에이치에스애드·이엠넷과의 협업을 통해 AI(인공지능) 기반 인텐트 퍼포먼스를 고도화하고, 고객의 구매 의도를 정밀하게 분석해 고효율 운영 전략을 수립했다. 데이터 기반 성과 관리와 AI 활용 전문성을 인정받으며 검색 퍼포먼스(대형)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이는 2년 연속 수상이라는 성과로 이어졌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엠넷 관계자는 "이번 2관왕을 통해 이엠넷의 퍼포먼스 역량과 전략적 통찰력이 다시 확인됐다"며 "AI 기반 퍼포먼스를 비롯해 이커머스·브랜딩 등 통합 마케팅 역량을 강화해 시장 변화를 선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장지영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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