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바디프랜드, 10년 연속 소외계층에 기부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51010010001774

글자크기

닫기

오세은 기자

승인 : 2025. 10. 12. 06:00

서울 강남드림빌 보육원에 갈비 등 물품 전달
1
바디프랜드는 지난 1일 서울 강남드림빌에 갈비 등을 기부했다.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10년 연속 서울 강남드림빌 보육원에 갈비 등을 기부했다고 12일 밝혔다.

바디프랜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꿀떡 등 명절 음식과 건강한 간식, 라클라우드 라텍스 베개와 고급 타월 등의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바디프랜드는 명절마다 임직원들이 만든 건강 식품과 다양한 생활용품을 후원해왔다. 올해 역시 사내 직원복지팀 직원들이 음식 준비는 물론 전달 과정에 함께해 마음을 전했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올해는 지역 사회와 함께 나누며 성장하겠다는 약속을 10년 동안 지킨 의미있는 해"라며 "헬스케어 기업으로서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아이들의 건강과 행복,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는 후원 활동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보육원 후원 활동 외에도 지역 사회를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코로나19가 한창이던 2021년 전국 선별진료소 의료진에 15억원 상당의 안마의자 271대를 기증했으며 청각·시각 장애인 단체와 소방서를 비롯한 관공서 현장 근무자를 위해 헬스케어로봇을 기부했다. 육군 남수단 재건지원단에 헬스케어로봇을 기증해 해외 파병 중인 군 장병을 격려했으며 경로당에도 꾸준히 후원 활동을 하는 등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실천하고 있다.
오세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