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열치열” 롯데웰푸드, 서울 마포서 마라톤 대회 ‘2025 설레임런’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718010010959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7. 18. 17:51

5㎞ 코스…다양한 챌린지 극복해야
오는 21일 공식 온라인몰서 티켓 오픈
특별 앰배서더로 코미디언 김원훈 발탁
사진_롯데웰푸드 ‘2025 설레임런’ 개최 포스터 이미지
롯데웰푸드가 개최하는 '2025 설레임런' 포스터 이미지./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는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1일 서울 마포구 평화의공원 평화광장에서 브랜드 최초의 마라톤 대회인 '2025 설레임런'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2025 설레임런(이하 설레임런)'은 '열받는 러닝대회'를 콘셉트로 하는 이색적인 마라톤 행사다. 달리기로 인해 체온이 오르는 물리적 상태와 감정적으로 들뜨거나 흥분된 상태를 동시에 뜻하는 중의적 표현으로 몸과 마음이 열받는 순간을 이겨내야 하는 '이열치열' 행사로 기획됐다.

5㎞ 단일 코스로 운영되며 평화광장을 출발해 메트로폴리스길, 난지천공원 등을 거쳐 노을공원 난지도 3문 인근의 반환점을 돌아 다시 출발점으로 돌아오는 경로다. 참가자들은 코스를 달리며 곳곳에 설치된 이벤트를 극복하고 완주한 뒤 설레임을 통해 쿨링감을 경험하면 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대회 당일에는 특별 앰배서더인 코미디언 김원훈이 함께 한다.

참가 티켓은 오는 21일 16시부터 롯데웰푸드 공식 온라인몰인 '스위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선착순 2500명을 대상으로 1인 1매 한정 판매한다. 이외에도 설레임을 구매하고 인증하면 참가 자격을 얻을 수 있다. 오는 21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설레임을 1개 이상 구매하고 영수증을 인증한 소비자 중 500명을 추첨해 설레임런 참가 티켓을 제공한다.

참가자에게는 설레임런에서 사용할 '짐색' '티셔츠' '쿨링 헤어밴드' '쿨링 패드' '배번호표' '설레임 모바일 교환권' 등이 담긴 레이스 키트가 발송된다. 완주한 참가자에게는 별도의 다양한 기념품이 추가로 제공될 예정이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설레임 쿨리쉬 바닐라 출시를 기념하고 소비자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하기 위해 이번 마라톤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대회가 끝날 때까지 안전에 유의하며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