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여름에도 시원하게~” 노스페이스, ‘냉감 셋업 컬렉션’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13010005554

글자크기

닫기

장지영 기자

승인 : 2025. 05. 13. 14:10

냉감 기능성 및 스타일 한층 강화
ㅇ
쉘던 재킷 및 스커트를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전소미./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가 덥고 습한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는 '냉감 셋업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신제품은 냉감·방수·신축 및 발수 등의 기능성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재킷·아노락·샤켓·쇼츠·카고 팬츠·원피스 등 디자인을 다양화해 선택지를 높였으며, 키즈용 제품도 함께 출시돼 여름철 패밀리룩 및 바캉스룩으로도 연출할 수 있다.

먼저 '워크웨이 반팔 셔츠'는 가볍고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하는 나일론 립스탑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여성용 제품의 경우 트렌디한 크롭 기장을 적용했다. 색상은 슬레이트 카키, 블랙, 크림 및 라이트 옐로우 4종으로 출시됐다.

'쉘던 재킷'은 초발수 가공 처리된 냉감 우븐 소재를 적용한 제품이며, 생활 방수 기능을 갖춰 갑작스러운 날씨 변화에 대응하기 적합하다.

'키즈 아이스 데이 아노락'은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한 하프집 아노락으로 여름철 야외활동· 운동·일상 생활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키즈 아이스 데이 쇼츠' 역시 신축성이 뛰어난 스트레치 소재를 이용해 시원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사장은 "시원함과 쾌적함은 물론, 스타일까지 만족시키는 노스페이스의 다채로운 냉감 셋업 컬렉션을 통해 스타일리시하고 쾌적한 여름철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