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나경원, 홍준표·한동훈·한덕수 향해 “대선승리 위해 함께 하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13010005337

글자크기

닫기

한대의 기자

승인 : 2025. 05. 13. 10:34

국힘 중앙선대위-15
김문수(왼쪽) 국민의힘 대선후보가 지난 12일 서울 여의도 국민의힘 중앙당사에서 열린 중앙선거대책위원회 임명장 수여식에서 나경원 공동선대위원장에게 임명장 전달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병화 기자
나경원 국민의힘 공동선거대책위원장은 13일 홍준표 전 대구시장·한덕수 전 총리 ·한동훈 전 대표를 향해 국민과 나라를 구하기 위해 함께 해주시길 간절히 요청한다고 밝혔다.

나 위원장은 이날 오전 페이스북에서 "지금 과연, 모두가 김문수 후보와 힘을 합쳐 대선 승리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가"라며 이같이 강조했다.

그러면서 "이견이 있으면, 선대위라는 용광로 안으로 들어와 소통하고 조율해 함께 녹이고, 더 나은 방안을 만들자"라고 호소했다.

나 위원장은 "이미 당원과 국민의 선택으로 경선이 끝났는데도 온갖 조건을 붙이며 도울지 말지를 재며, 이재명 캠프 대변인인냥 후보와 당을 향해 시비를 걸고 있는 것은 명백한 해당행위"라며 "당을 향해 총구를 겨누는 내부총질은 백해무익하다. 이재명만을 이롭게 할 뿐"이라고 지적했다.

아울러 "이번 선거를 이기지 못하는 것은 역사에 씻을 수 없는 죄를 짓는 것이다. 뭉치면 살고, 흩어지면 죽는다"라며 "이번 대선은 대한민국의 자유와 법치의 명운이 달린 전쟁이다. 대한민국의 건국과 민주화, 산업화를 주도한 보수정당의 존망이 달린 처절한 혈투"라고 강조했다.
한대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