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반도미래발전협회·서울닥터스클럽 MOU 체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624010013464

글자크기

닫기

전혜원 기자

승인 : 2024. 06. 24. 19:25

"상호 협력 통해 사회공헌사업 및 기부나눔활동 추진"
ㅇ
(사)한반도미래발전협회와 서울닥터스클럽이 24일 상호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사)한반도미래발전협회
(사)한반도미래발전협회와 서울닥터스클럽이 24일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는 국내외에 광범위한 인적 네트웍크를 구축하고 있는 (사)한반도미래발전협회와 헬스케어·의료서비스 분야 전문성을 보유한 서울닥터스클럽이 사회공헌사업 및 기부나눔활동을 함께 추진하고, 대한민국 미래 발전을 책임질 젊은 세대들의 행복과 건강 증진에 기여하기 위함이다.

한반도미래발전협회 송수근 회장은 "한반도 미래 발전을 위해 서울닥터스클럽과 상호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각계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기부나눔과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으로 국가와 지역발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서울닥터스클럽 현승협 의장은 "서로의 장점을 상호 융합·활용해 기부나눔과 사회공헌활동을 함께 전개해 나갈수 있는 좋은 계기"라며 "앞으로 젊은 세대와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마음건강을 위한 기부나눔 활동을 더욱 확대시켜 전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서울닥터스클럽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의사들이 모인 단체로, 환자들을 대상으로 마음챙김 세미나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또한 구청 및 주민센터들에서 긍정엽서카드 나눔활동 및 민원업무를 하는 공무원들을 대상으로 긍정문구가 새겨진 티셔츠 입기 운동 등 마음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한반도미래발전협회는 국방대 안보과정 졸업생들이 설립해 국가 및 지자체의 미래발전과 국민 복리증진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작년에는 동남아 수출설명회를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실시후 캄보디아 졸업생 중심으로 협회 지부를 설립했다. 올해는 인도네시아에 협회 지부 설립을 진행 중이며 다양한 국방력 발전세미나와 문화예술행사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전혜원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