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헤드스파7, V8 슬리키 헤어미스트·리본딩 헤어크림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512001307544

글자크기

닫기

김지항 기자

승인 : 2025. 05. 12. 13:16

V8 슬리키 헤어미스트(왼쪽부터), V8 리본딩 헤어크림./헤드스파7
헤어케어 전문 브랜드 헤드스파7이 손상모 및 모발관리에 관심이 많은 이들을 위해 V8 슬리키 헤어미스트와 V8 리본딩 헤어크림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V8 슬리키 헤어미스트는 단백질 크림층과 비타민 수분앰플층의 이층상 구조로, 헤어미스트 중에서는 잘 쓰이지 않는 크림 베이스의 미스트다. 크림층과 수분앰플층을 잘 흔들어 섞으면 안개분사형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골고루 분사돼 모발에 고영양, 고수분감을 선사한다. 

임상실험을 거쳐 최대 200도의 열에도 모발을 보호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으로 드라이어, 고데기 등 열기구를 사용하기 전에 분사하면 손상 방지에 도움이 된다. 또한, 달콤한 우디플로럴 향이 사용감을 한층 고양시켜줘 헤어퍼퓸의 역할까지 기대할 수 있다. 

미스트와 함께 출시된 V8 리본딩 헤어크림은 단백질 크림과 비타민 앰플이 가득 담긴 수분 농축 크림으로, 손상모 사이로 밀착 흡수되는 노워시 헤어에센스다. 가볍고 촉촉한 제형으로 젖은 모발, 마른 모발 등 어디에나 사용할 수 있다. 

락킹 테크놀로지로 모발에 단백질을 밀착시켜 1회 사용만으로도 모발 큐티클 손상을 13.3% 개선할 수 있고 단백질&비타민 코팅이 자외선, 열기구, 건조, 화학시술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레몬과 자스민이 선사하는 상큼한 프루티 플로럴 향으로 부담없이 사용하기 좋다. 

한편 헤드스파7의 V8 라인 2종은 올리브영에서 먼저 론칭되며 올리브영 전용 기획세트도 마련됐다. 미스트와 헤어크림 구매시 70ml 용량의 V8 리본딩 헤어크림을 증정한다. 헤드스파7은 V8 2종 출시에 맞춰 구매자들을 대상으로 선착순 포토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상세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지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