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롯데마트, 대만 우육탕면 재현 ‘농심 육수대가 우육탕면’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408010004425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5. 04. 08. 10:39

중화요리 수요 증가 트렌드에 맞춰 농심과 상품 협업 개발
[롯데쇼핑-롯데마트]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에서 우육탕면을 홍보하는 MD의 모습
이영주 롯데마트·슈퍼 조미대용식품팀 MD가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잠실점 라면 코너에서 농심과 함께 개발해 단독 출시한 '농심 육수대가 우육탕면'을 소개하고 있다.
롯데마트는 오는 10일 '농심 육수대가 우육탕면'을 유통채널 단독으로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롯데마트와 슈퍼는 최근 중화요리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해 이번 단독 협업 신상품을 개발했다는 설명이다. 실제로 롯데마트의 중화요리 관련 간편요리 식품들의 매출은 올들어(1~3월) 전년 같은 기간 대비 약 10% 상승했다.

'농심 육수대가 우육탕면'은 농심과 협업해 대만 정통 우육탕면의 스타일을 그대로 재현했다. 깊고 진한 소고기 육수에 매콤함을 더했다. 국문은 한국인의 입맛을 고려해 고추와 마늘 등의 채소를 활용했다. 면발은 두껍게 유지하면서도 식감은 부드럽고 쫄깃하게 제조했다.

롯데마트는 '우육탕면' 2개 이상 구매시 10% 할인 적용하는 프로모션을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마트 제타 앱과 롯데슈퍼에서도 동일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영주 롯데마트·슈퍼 조미대용식품팀 MD(상품기획자)는 "중화요리 트렌드를 따르면서 기본적인 우육탕면 맛에 집중해 남녀노소 모두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단독 상품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롯데마트와 롯데슈퍼에서 만날 수 있는 상품을 꾸준히 선보여 독보적인 상품 경쟁력을 키워가겠다"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