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쇼핑엔티, ‘중소기업 판로 확대 지원’ 업무협약 체결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18010008962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5. 03. 18. 09:53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맞손…우수제품 발굴 및 방송편성 강화
[보도사진] 쇼핑엔티, ‘중소기업 판로 확대 지원’ 업무협약 체결(1)
한상욱 쇼핑엔티 대표이사(오른쪽)와 이태식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 대표이사가 서울 목동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 본사에서 진행한 쇼핑엔티와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의 업무협약식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태광그룹 미디어 계열사인 티알엔의 T커머스 채널 '쇼핑엔티'는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중소벤처기업 판로확대 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협약에 따라 쇼핑엔티는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를 위해 상품 기획 및 방송 편성을 강화하고, 온라인 판매 지원을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우수 중소기업 제품 발굴, 홈쇼핑 입점 절차 개선, 교육 프로그램 지원 등으로 기업 역량 강화를 위한 다양한 협력 방안을 마련하기로 했다.

한상욱 쇼핑엔티 대표이사는 "우수 중소기업 발굴 및 양성을 위한 상생 방안을 한국중소벤처기업유통원과 함께 마련할 수 있어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중소기업 지원을 넘어 환경과 사회에 기여하는 ESG 경영을 실천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쇼핑엔티는 지난해 열린 '제18회 국가지속가능 ESG 컨퍼런스'에서 방송 편성의 70% 이상을 중소기업 상품으로 구성하고, 공정거래 자율 준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등 협력사와의 상생 노력을 인정받아 '동반성장위원장상'을 수상한 바 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