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다이나핏, 배우 장기용 모델 발탁…25SS 시즌 주력 상품 선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13010006469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5. 03. 13. 11:05

브랜드 본질적 가치·정체성 강화 목적
트레이닝 슈트·경량 바람막이 등 공개
[사진자료] 스카이 포스(SKY FORCE) 남성 트레이닝 슈트
다이나핏이 선보인 스카이 포스 남성 트레이닝 슈트./다이나핏
스포츠 브랜드 다이나핏이 신규 모델을 발탁하고 봄맞이 신제품 라인을 공개했다.

다이나핏은 배우 장기용을 전속 모델로 발탁하고 2025년 SS(봄여름) 시즌 주력 상품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다이나핏은 장기용의 부드러운 이미지 속에 깃들어 있는 날카롭고 강인한 눈빛이 다이나핏의 상징인 설표 이미지와도 부합한다고 판단했다. 장기용과의 만남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면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할 계획이다.

다이나핏은 신규 모델 발탁과 함께 2025년 SS 시즌 주력 신제품 라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 주력 제품은 스카이 시리즈의 '스카이 포스 트레이닝 슈트'와 '스카이 넷 경량 바람막이'다.

스카이포스 트레이닝 슈트는 경량성과 신축성이 특징인 트리코트 소재에 다이나핏의 '아이스 핏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운동 중 열 배출과 습기 제거에 용이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스카이넷 경량 바람막에는 경량 나일론 스트레치 신소재가 적용됐다. 원단 자체에 1㎡ 당 백만개에 달하는 초미세 공기구멍이 뚫려 있다.

다이나핏 관계자는 "배우 장기용과의 만남으로 소비자들에게 브랜드의 본질과 기능성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것을 기대하고 있다"며 "일상부터 스포츠 활동까지 아우를 수 있는 다채로운 신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