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워홈, 키사라·싱카이서 봄시즌 신메뉴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50313010006267

글자크기

닫기

김지혜 기자

승인 : 2025. 03. 13. 09:19

제철에 경험하는 일본·중국 유명 지역의 미식이야기 콘셉트
[사진자료] 프리미엄 레스토랑 키사라 싱카이 봄 시즌 신메뉴 포스터
아워홈은 프리미엄 레스토랑 키사라와 싱카이에서 봄 시즌 신메뉴를 선보인다.
아워홈은 프리미엄 일식당 '키사라'와 중식당 '싱카이'에서 봄 시즌 신메뉴를 출시하고 벚꽃 시즌 맞이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키사라와 싱카이는 올해 연간 메뉴 콘셉트를 '제철에 경험하는 일본·중국 유명 지역의 미식 이야기'로 선정하고 계절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특별 메뉴를 선보인다.

키사라는 일본 대표 여행지인 홋카이도(북해도) 지역의 메뉴로 정했다. 도미, 대게, 달래, 매생이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해 현지에서 즐기는 해산물 요리를 연상케 하는 코스 요리와 정식 메뉴를 준비했다.

싱카이는 중국 산둥 지역을 메인 테마로 삼고 봄기운을 가득 담은 중식 요리를 선사한다. 산둥요리는 중국 8대 요리 중 하나로, 해산물과 고기, 채소를 듬뿍 사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육류와 제철 해산물, 채소를 조화롭게 활용해 역시 코스 요리와 단품 메뉴로 푸짐하게 구성했다.

출시와 함께 키사라와 싱카이 여의도점, 싱카이 역삼점에서 오는 24일부터 'AI블랙 골든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워홈 유료 멤버십인 'A1 블랙' 고객 또는 신규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디너 코스 메뉴 이용 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여의도 봄꽃 축제가 시작되는 4월 2일부터 1주일 동안은 벚꽃 디너 위크 프로모션을 열고, 디너 타임 한정 코스 메뉴를 준비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각 지역 미식 여행지의 대표 요리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계절별로 새롭게 선보일 계획"이라며 "제철 식재료의 신선함을 가득 담은 신메뉴로 봄기운도 만끽하고, 다가오는 벚꽃 시즌 할인 프로모션으로 다양한 혜택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지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