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LS일렉트릭, 취약계층에 ‘온기 가득 방한복 나눔’ 행사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0010009929

글자크기

닫기

김아련 기자

승인 : 2024. 11. 20. 08:57

독거노인 250여명에 방한용품 전달
사진1_LS일렉트릭 2024 방한복 기부
LS일렉트릭 임직원 봉사단이 20일 경기도 안양시 노인종합복지관을 통해 방한 용품을 준비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LS일렉트릭
LS일렉트릭이 경기도 지역 취약계층에 방한용품을 전하며 이웃과 정을 나눴다.

20일 LS일렉트릭은 경기도 안양시에 위치한 노인종합복지관 내 저소득 독거노인 250여명에 약 5000만원 상당의 방한의류와 방한화를 기부하는 'LS일렉트릭과 함께하는 온기 가득 방한복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은 LS일렉트릭 방한복 전달 행사는 평소 회사의 '사회공헌의 기본은 지역에 대한 기여'라는 인식을 바탕으로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의 월동준비를 돕기 위해 마련됐다.

LS일렉트릭은 지난 2014년부터 각 사업장 지역 저소득 소외계층 대상 방한복 전달, 한가위 명절 도시락 선물, 여름철 냉방용품, 겨울철 난방용품을 기부 등 각 계층과 시즌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다.
LS일렉트릭 관계자는 "이상기온으로 역대급 한파가 예고되는 요즘 회사가 준비한 방한용품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사회공헌활동을 적극적으로 확대하고 구성원이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해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아련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