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KGM, 강남에 팝업 시승센터 오픈…내달 말까지 운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9010009590

글자크기

닫기

김정규 기자

승인 : 2024. 11. 19. 18:54

도심, 고속도로 시승 가능
20241119_KGM_팝업_시승센터_1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KGM 팝업 시승센터./KGM
KG모빌리티(KGM)가 서울 강남에 고객 체험을 위한 첫 팝업 시승센터 운영을 시작했다.

19일 KGM에 따르면 서울 강남구 세곡동에 위치한 KGM 서울 팝업 시승센터는 다음 달 31일까지 운영되며, 누구나 방문해 KGM의 다양한 차종을 체험할 수 있다.

시승 가능한 차량은 도시형 SUV '액티언', 정통 SUV '토레스', 전기차와 SUV의 장점을 결합한 '토레스 EVX', 오프로드에 강한 '렉스턴' 등이 있다.

방문객은 전문 상담원 설명을 들으며 시승하거나, 1시간 동안 자유 주행할 수 있는 비대면 옵션을 선택할 수 있다.
시승 코스는 위례 도심을 주행하는 '어반 코스'와 고속도로 주행이 포함된 '다이내믹 코스'로 나뉘며, 각각 8.5㎞(25분)와 15㎞(35분)으로 구성된다. 또 대기 고객을 위한 휴식 공간으로 캠핑카로 개조된 렉스턴 스포츠 칸에서 상담과 휴식을 즐길 수 있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월요일 휴무)이며, 시승 신청은 KGM 홈페이지 팝업창과 SNS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이번 팝업 센터는 올해 말 종료 후 내년 2월 정식 개관할 'KGM 익스피리언스 센터' 2호점으로 확장될 예정이다.

KGM 관계자는 "고객이 차량을 구매하기 전에 브랜드를 편리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팝업 매장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접근성을 높이는 이벤트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정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