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YC, 보온성↑…반려견용 겨울 신제품 선봬
|
16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F&F(에프앤에프)의 패션 브랜드 MLB키즈는 여아들을 위한 겨울 아이템을 선보인다.
내구성이 뛰어난 립스탑 소재를 특징으로 하는 하이퍼 라인을 주력으로 하이퍼 여아 라인과 베이직 여아 라인을 동시에 출시한다.
'하이퍼 메탈배색 숏다운'은 필파워(다운의 탄성을 나타내는 수치) 650의 유러피안 덕다운을 사용해 보온성이 좋으며 메탈 글로시 원단과 립스탑 원단을 믹스해 적용했다. 생활 방수 기능도 갖췄다.
같은 라인의 '하이퍼 모노그램 크롭 구스다운'은 가벼우면서도 볼륨감 있는 숏 구스다운이다.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도록 다운 밑단에 스트링을 배치했다.
베이직 라인도 준비했다. '베이직 스포티브 유로피안 덕 숏다운'은 가벼우면서도 부드러운 터치감이 특징이며, '베이직 스포티브 구스 롱다운'은 이중 후드로 보온성을 강화했다.
BYC는 이번 펫페어에서 반려견용 누빔조끼·누빔내복·할매내복·할배내복·빨간내복·김장조끼·커플후디 등 개리야스 겨울 신제품을 소개한다.
24FW 개리야스 신제품은 신축성과 보온성을 높였고, 편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버튼 개폐형 제품도 새롭게 추가했다. 또한 BYC의 올데이롱 후드티셔츠 제품과 같은 형태의 디자인으로 견주와 반려견과 커플룩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