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대 35만원 할인 단독 브랜드 쿠폰도 제공
|
14일 알리익스프레스는 삼성전자와 오는 18일까지 '삼성전자 브랜드데이' 초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알리익스프레스의 연중 최대 쇼핑 행사인 광군제 기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전자의 '갤럭시 북'과 '갤럭시 탭'으로 구성된 노트북과 태블릿 제품을 할인 판매한다.
여기에 '비스포크' 브랜드를 포함한 냉장고와 김치냉장고, 네오 QLED 등 다양한 라인업으로 구성된 TV 제품 등을 특가에 선보인다.
삼성전자의 주요 모바일 및 가전 제품들을 만날 수 있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소비자를 위한 혜택이 마련됐다.
한국 상품 전문관인 K-베뉴에서 1000억원 상당의 쇼핑 보조금을 지원하는 천억페스타 보조금 할인에 더해 최대 35만원 할인 가능한 삼성전자 단독 브랜드 쿠폰을 제공하며 최대 8만원 카드 즉시 할인이 가능한 금액대별 카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브랜드데이 기간 중 특정 시간대에 진행되는 타임 세일도 예정됐다.
레이 장 알리익스프레스 코리아 대표는 "삼성전자 브랜드데이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삼성전자의 엄선된 다양한 모바일 및 가전 제품을 광군제라는 특별한 기회를 통해 더욱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며 "알리익스프레스만의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만끽할 수 있도록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