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갈고닦은 재능 뽐내요’ 성주군 지역아동센터, 발표회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1010005226

글자크기

닫기

성주군 박노균 기자

승인 : 2024. 11. 11. 15:35

다양한 장르의 공연과 아동들의 작품 전시로 '눈길'
성주군사진(2024년 성주군지역아동센터연합발표회 성료)-1
지난 8일 열린 성주군 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에서 표창을 받은 종사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성주군
경북 성주군의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이 한 해동안 갈고닦은 재능을 뽐내는 행사가 열렸다.

성주군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지난 8일 성주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지역아동센터 연합발표회를 개최했다고 11일 밝혔다.

지역아동센터는 사회적 돌봄이 필요한 아동·청소년에게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아동복지시설이다.

이번 발표회에서는 지역 내 4개소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의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아동들은 바이올린·오카리나·우쿨렐레·피아노 연주부터 합창과 태권도, 난타, 댄스공연 등 다양한 장르에서 마음껏 재능을 뽐냈다.
또 이날 아동들이 직접 만든 작품이 함께 전시되는 등 아동이 주체가 되는 행사로 진행됐다.

이외에도 종사자들에 대한 표창이 있었으며 지역아동센터에 후원금 전달도 이어졌다.

김미란 연합회장은 "한 해동안 아동들이 준비한 재능과 끼를 마음껏 펼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스스로의 꿈과 잠재력을 발견하고 자존감을 향상시키는 성장 발판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병환 군수는 "발표회를 통해 아이들이 함께 어울려 재능을 펼치는 시간을 통해 자신감을 높이는 시간이 됐을 것"이라며 "아이들이 안전한 돌봄환경에서 자랄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박노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