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이들을 위해”, “소방 영웅 위해”…따뜻한 캠페인 나선 기업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08010004230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4. 11. 08. 10:49

배스킨라빈스, 소방공무원 응원 캠페인 전개
더벤티, 아이들 돕기 위한 '11월 벤텐데이 미션' 공개
[이미지] SPC 배스킨라빈스, 소방의 날 맞아 ‘당신이 영웅입니다’ 캠페인 진행
소방공무원을 응원하는 '당신이 영웅입니다' 캠페인 포스터. /SPC배스킨라빈스
최근 음료업계를 중심으로 우리 사회 곳곳에서 따뜻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하고 있어 업계의 관심을 받고 있다.

8일 업계에 따르면 SPC 배스킨라빈스는 이달 9일 소방의 날을 맞아 소방공무원을 응원하는 '당신이 영웅입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모든 매장에서는 오는 17일까지 현직 소방 공무원을 대상으로 구매 금액의 15% 할인과 5% 해피포인트 적립 등 최대 20% 혜택을 제공한다.

소방청 등 각 기관 인트라넷에 게재된 이벤트 링크에 접속한 뒤 안내에 따라 해피포인트 앱을 통한 공무원 인증을 진행하면 된다. 이후 매장에서 직원에게 공무원증을 제시한 뒤 해피포인트 앱 바코드를 스캔하면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는 소방의 날 캠페인 일환으로 9일과 10일 '워크샵 바이 배스킨라빈스'에서 소방공무원과 자녀를 초청해 매장을 견학하고 제품을 시식하는 패밀리 도슨트 프로그램도 진행한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공무원들을 응원하고 그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우리 사회의 영웅들을 응원하겠다"고 강조했다.

벤텐데이 이미지
아이들 생명 구하는 기부 캠페인 '11월 벤텐데이 미션' 포스터. /더벤티
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아이들의 생명을 구하는 기부 캠페인 '11월 벤텐데이 미션'을 공개했다.

벤텐데이는 더벤티 앱 신규 가입자를 포함한 모든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고객참여형 캠페인이다. 매월 참여 시 기부금이 적립되는데 모인 기부금은 세계 최대 국제구호개발기구인 옥스팜에 전달돼 전세계 아이들을 돕는데 쓰여진다.

이번 미션은 지난 6일 출시된 고구마 신메뉴에 대한 관심도를 높이고자 신메뉴 관련 퀴즈 미션을 준비했다.

미션 참여를 원하면 미션 종료일인 12월 16일까지 더벤티 앱 하단 10주년 뱃지 탭에 들어가 이번에 출시한 고구마 신메뉴가 아닌 것을 고르면 된다. 정답을 맞추면 뱃지를 획득하게 되며 누적된 뱃지 1개당 500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이와 함께 내달까지 총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해 뱃지를 획득하면 더벤티 리워드 쿠폰 1만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더벤티 관계자는 "11월 벤텐데이는 더벤티가 야심차게 준비한 겨울 시즌 메뉴를 알리기 위한 퀴즈 미션으로 준비했다"며 "많은 분들이 더벤티와 함께 하는 사회공헌활동에 동행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