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는 8일 개최된 올해 3분기 실적 콘퍼런스 콜에서 "멤버십 이용자 대상으로 제공되는 도착보장 무료 배송 도입 후 멤버십 이용자의 도착 보장 거래액이 50% 가까이 성장했다"며 "무료 교환 반품 서비스를 이용하는 판매자의 경우 거래액이 도입 전 대비 40% 가까이 증가하며 거래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도착보장 도입이 어려운 환경에 판매자들의 경우 판매자 창고에서 바로 도착 배송을 이용할 수 있게 지원하고 계약 과정을 간편하게 개선하는 등 편의성을 향상시킨 결과, 디지털 가전, 신선식품, 생필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좋은 피드백을 얻으며 가파른 커버리지 확대로 이어졌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