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리그 오브 레전드 협업 신제품 빵 8종 출시
할리스, '라인프렌즈 미니니'와 새로운 협업 제품 15일 공개
|
4일 업계에 따르면 해태제과는 삼성전자와 함께 '에이스'와 '오예스' 패키지를 그대로 구현한 '갤럭시 버즈3│버즈3 프로 에이스·오예스 케이스'를 선보인다.
이색 경험을 추구하는 MZ세대를 위한 특별한 콜라보로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시리즈가 과자와 만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에이스 파랑색과 오예스 빨강색 패키지 그대로라 정체성도 살렸다. 뜯는 곳, 봉제선까지 리얼하게 구현했다. 여기에 커피잔, 포크 등 소소한 디테일도 담았다. 에이스와 오예스 과자 모양 키링도 함께 선보인다.
오예스의 경우 맥세이프 보조배터리도 선보인다. 보조배터리로 유명한 미니덕트와 콜라보 한 것으로 오예스 상징인 초코무늬까지 그대로 넣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해태제과만의 특별한 즐거움을 고객들에게 전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
삼립은 LoL을 애니메이션으로 만든 작품인 '아케인 시즌 2'를 주제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아케인'은 LoL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장편 애니메이션이다. 대도시 필트오버와 지하도시 자운이 마법 기술과 신념을 둘러싸고 전쟁을 벌이는 가운데 두 자매가 서로 반대편에 서서 갈등하는 이야기를 다룬다.
LoL빵은 애니메이션 속 대표 챔피언(플레이어가 조작하는 캐릭터)의 특징을 살려 개발했다. △징크스 와작와작 블루베리머핀 △바이 베리베리롤 핑크 △케이틀린 바닐라 컵케익 △빅토르 땅콩미니샌드 등이 7일 출시된다.
이어 14일부터 △제이스 딥초코브레드 △에코 초코퐁당 우유데니쉬 △에코 돌격 소시지피자빵 △바이&징크스 쿠앤크생크림빵을 추가로 선보인다.
LoL 빵에는 삼립 제품 최초로 '콜렉팅 카드(게임·만화 등을 주제로 수집, 교환, 놀이를 하도록 만든 이미지 카드)'를 동봉해 재미를 더했다. 게임에 나오는 기본카드 168종과 특별함을 더한 아케인 테마카드 5종 등 총 173종의 콜렉팅 카드가 무작위로 1개씩 들어있다. 삼립은 제품에 콜렉팅 카드를 적용해 띠부씰을 넘어 새로운 놀이문화를 만들어 낼 계획이다.
삼립 관계자는 "LoL 팬들이 좋아할 만한 요소들을 살려 제품을 개발하고 최초로 콜렉팅 카드를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LoL IP를 활용한 다양한 신제품과 프로모션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
할리스는 디즈니, 해리포터, 세서미 스트리트 등 다채로운 캐릭터 브랜드는 물론, 프렌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엘르, 감성 아웃도어 브랜드 하이브로우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협업으로 '콜라보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할리스는 메뉴·제품의 높은 퀄리티와 할리스만의 감성을 유지하면서 협업 브랜드의 개성을 잘 담아내 호평을 받고 있다. 할리스와 사랑스럽고 개성 넘치는 미니니의 결합이 기대되는 대목이다.
할리스 관계자는 "앞으로도 미니니와 협업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계속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