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브루노 마스, ‘아파트’ 음방 1위에 감격 “아침 내내 울었어요”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5010014290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10. 25. 11:11

브루노마스-tile
브루노마스가 로제와 협업한 '아파트'가 음방에서 1위한 소감을 전했다/브루노마스SNS
브루노 마스가 로제와 협업한 듀엣곡 '아파트'(APT.)로 음악방송 1위를 차지한 소감을 밝혔다.

브루노 마스는 25일 인스타그램에 "한국 팬 여러분 너무 감사하다.처음으로 음방(음악방송)에서 1위 해서 아침 내내 울었다"고 전했다.

앞서 브루노마스와 로제가 함께 한 '아파트'는 지난 24일 방송된 엠넷 '엠카운트다운'에서 1위를 차지했다. 이에 로제는 브루노 마스에게 "당신이 해냈다"며 감사 인사를 전했다.

브루노 마스는 "1위 할 수 있도록 도와준 로지 너무 고맙다.'아파트'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러브, 브루노 오빠"라고 썼다.
로제가 직접 참여한 '아파트'는 한국에서 널리 알려진 '아파트 게임'에서 착안한 곡이다. 로제는 "'아파트 게임'은 제가 정말 좋아하는 게임으로, 간단하면서 재미있고 분위기를 띄우는 데 최적이다. 어느 날 밤 스튜디오에서 함께 작업하던 스태프들에게 게임 방법을 알려 주고 다같이 즐기는 모습을 보며 곡 작업을 시작했고 브루노 마스가 합류해 이 곡이 완성됐다"고 전했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