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장신영, ‘불륜 논란’ 강경준 용서에 “후회는 없다” 고백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3010006334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10. 13. 09:54

(241013) 미우새_장신영 종합
장신영이 남편 강경준의 불륜 논란에 대해 입을 연다./SBS
배우 장신영이 남편 강경준의 불륜 논란에 대해 입을 연다.

13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최근 힘든 시간을 겪었던 장신영이 스페셜 MC로 출연한다.

이날 장신영은 다소 부담을 가지고 '미운 우리 새끼' 촬영에 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MC들과 母벤져스는 긴장한 채 촬영장에 등장한 장신영을 따뜻하게 환영했다. 특히 장신영과 함께 '동상이몽 2- 너는 내 운명'에서 오랜 시간 함께 했던 MC 서장훈은 반가움을 표현함과 동시에 여동생같이 가깝게 지냈던 장신영을 향해 진심 어린 걱정을 내비치기도 했다.

장신영은 논란 이후 10개월간의 근황을 처음으로 전했다. 장신영은 "안 힘들었다고 하면 좀 그렇다"라고 말하며 그간의 심경을 담담히 고백했다. 논란이 있고 장신영은 "남편에게 먼저 다가가 예상치 못한 말을 건넸다"라고 밝혀 母벤져스를 놀라게 했다.
가정을 지키겠다는 결심을 밝혀 화제가 되었던 장신영에 MC 신동엽은 "가정을 지키겠다고 결심한 결정적 계기가 있나"라고 물었고, 장신영은 어디서도 밝힌 바 없는 솔직한 답변을 하며 "지나고 나서도 제 선택에 후회는 없다"라고 고백하기도 했다.

장신영이 출연하는 '미운 우리 새끼'는 13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