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일 오전 9시 24분부터 30분까지 약 6분간 카카오톡 일부 이용자들의 메시지 수·발신이 이뤄지지 않는 이른바 '먹통' 현상이 발생했다.
해당 오류는 현재 해결된 상태로,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하다. 카카오 관계자는 "문제를 인지하고 곧바로 대응해 복구를 완료했다"며 "현재 오류 발생 원인을 파악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앞서 지난 7월에도 카카오톡 PC버전에 로그인 장애가 발생한 바 있다. 메신저 카카오톡 PC버전 카카오톡과 포털 '다음'의 일부 이용자의 로그인이 원활하게 이뤄지지 않은 것이다. 5월 13일부터 21일 사이에도 세 차례나 오류가 발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