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곤지암 서비스 아카데미'는 실무 이론 및 롤플레이 실습 교육이 가능한 메인 강의장 '스마일룸', 서비스 실무 역량 강화 교육을 진행하는 '서비스LAB룸', 직원의 감정을 관리하는 '커뮤니케이션 룸' 등을 갖추고 교육 대상자들이 체계적이고 단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순환식 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국가 인증 교육 기관으로서 20여 명의 서비스 전문 강사진이 상시 수집된 '고객의 소리'를 바탕으로 서비스 기본 및 객실, 식음, 스키 등 분야별 맞춤형 직무 교육 커리큘럼을 제공한다.
곤지암리조트는 '곤지암 서비스 아카데미'를 통해 골프클럽, 화담숲, 스키장, 리조트 등 4개 사업장에서 차별화된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제공할 수 있는 2000여 명의 서비스 전문 인재를 육성할 계획이다.
곤지암리조트 관계자는 "지난 30년간 축적한 곤지암리조트만의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곤지암 서비스 아카데미'에서 양성한 서비스 전문가를 통해 프리미엄 서비스와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교육 커리큘럼을 지속 발전시켜 다른 레저 서비스 업계의 교육도 진행함으로써 국내 관광 산업에 공헌하는 서비스 전문 기관으로 거듭나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