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양평군, 외국인 관광객 유치위해 아이룬파이브와 ‘맞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04010001263

글자크기

닫기

양평 장은기 기자

승인 : 2024. 11. 04. 12:43

없음
01 양평군-아이룬파이브 업무협약 (1)
전진선 양평군수(가운데) 지난 1일 이지희 아이룬파이브 대표(왼쪽 두번 째)와 외국인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양해각서(MOU)를 체결한 후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군.
경기 양평군이 외국인 관광객 유치에 발벗고 나섰다.

군은 지난 1일 한국 여행 전문 플랫폼 아이룬파이브와 외국인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4일 밝혔다.

아이룬파이브는 트래블테크 업체인 (주)아이룬이 운영하는 여행 플랫폼으로 한국 각지에서 활동하는 현지 전문가이자 여행 동반자인 '프렌드'를 통해 서울 뿐만 아니라 전국 각 지역에서의 깊이 있는 한국 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전진선 군수는 "지역 특유의 아름다운 강과 산이 어우러진 자연경관과 문화적 유산을 기반으로 한 차별화된 관광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아이룬파이브와의 협력을 통해 외국인 관광객의 방문 확대에 힘쓸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지희 아이룬파이브 대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한국 여행의 새로운 패러다임이 형성되기를 기대한다"며 "외국인 관광객이 한국 각 지역의 진정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군은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지로서 양평의 자연과 문화를 세계에 알리기 위해 지속해서 지원과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다.

장은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