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거창교육지원청, 온 동네가 연극무대 ‘2회 거창학생연극제’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31010017657

글자크기

닫기

거창 박현섭 기자

승인 : 2024. 10. 31. 14:09

다음 달 5일부터 8일까지...상상력이 펼쳐지는 무대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거창군]24.10
경남 거창교육지원청은 다음 달 5일 부터 8일까지 거창문화센터에서 제2회 거창학생연극제를 개최한다. 사진은 연극제 일정표./거창교육지원청
경남 거창교육지원청은 다음 달 5일 부터 8일까지 거창문화센터에서 제2회 거창학생연극제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열리는 거창학생연극제는 '꿈을 향해 날아오르다'라는 슬로건 아래 거창 관내 초등학교 15팀, 중학교 2팀이 참가한 가운데 4일간 그동안 갈고닦은 연기 실력을 마음껏 펼쳐진다.

이번 거창학생연극제는 학교 교육과정과 연계하여 진행된 연극 교육의 결실을 보여주는 자리로 학생들에게 소중한 경험이 될 뿐만 아니라 관객들에게는 감동과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총 17개의 연극팀은 동화, 역사, 환경 등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자신들만의 독특한 시각으로 작품을 만들었고 학생들의 순수한 열정과 창의적인 아이디어가 어우러져 탄생한 무대는 보는 이들에게 즐거움을 더할 것이라고 예상했다.
학생들의 꿈과 열정이 가득한 무대는 무료 관람으로 진행돼 거창교육지원청 유튜브 공식계정을 통해 전 공연 라이브로 방송할 예정이다.

박현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