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안양윌스기념병원, ‘제7회 안양윌스걷기대회’ 성료…시민 1300여명 참여해 안양천 풍경 만끽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21010011411

글자크기

닫기

안양 엄명수 기자

승인 : 2024. 10. 21. 16:16

척추·관절 질환 예방 및 건강증진 위해 매년 개최
이동찬 병원장 "내년에는 더 많은 이벤트 마련할 것"
사진-제7회-안양윌스걷기대회
안양윌스기념병원이지난 19일 학운공원 일대에서 연 '제7회 안양윌스걷기대회'에서 참석자들이 출발에 앞서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엄명수 기자
안양윌스기념병원이 안양시민들의 척추·관절 질환 예방과 건강증진을 위해 개최한 '제7회 안양윌스걷기대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21일 안양윌스기념병원에 따르면 지난 19일 학운공원 일대에서 열린 걷기대회에는 시민 1300여 명이 참가한 가운데 학운공원 운동장을 출발해 안양천을 걸어 진흥세월교를 돌아오는 약 4㎞ 코스에서 진행됐다.

방송인 이정수 사회로 진행된 이날 걷기대회장에는 혈압·혈당 및 척추 관절 건강 상담을 할 수 있는 무료 상담 부스와 제기차기, 주사위 던지기, 기념사진 촬영 등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돼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또 완보 후에는 행운권 추첨 이벤트를 진행해 참가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이동찬 안양윌스기념병원장은 "많은 인파에도 불구하고 큰 사고 없이 행사가 마무리돼 감사하게 생각한다"며 "내년에는 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해 시민과 함께하겠다"고 말했다.
엄명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