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거창군, 내달 6일 기업체 홍보·구직자 취업 기회 ‘일자리 박람회’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6010008504

글자크기

닫기

거창 박현섭 기자

승인 : 2024. 10. 16. 11:21

일자리 잡(Job)고! 행복 잡(Job)고! 슬로건으로...
[거창군] 청사사진
거창군청사 전경/군
경남 거창군은 내달 6일 오후 2시 거창군 종합사회복지관에서 '일자리 잡(Job)고! 행복 잡(Job)고!'라는 슬로건으로 올해 일자리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거창군 내 기업들의 구인난 해소와 구직자들에게 다양한 취업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다. 약 60개의 지역 내 기업이 직·간접 참여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구직자들이 체계적으로 취업을 준비할 수 있도록 취업 컨설팅, 구직 등록, 그리고 기업과의 1대1 면접 등을 제공한다.

부대행사로는 퍼스널 컬러 진단, 캘리그래피 체험, 증명사진 촬영, 지문 인적성 검사, MBTI 검사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취업 준비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서비스 외에도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다.
참여기업 모집은 23일까지, 입사서류 사전 접수는 29일부터 내달 1일까지다.

군 관계자는 "이번 일자리 박람회가 관내 기업체를 홍보하고 구직자들에게 좋은 취업 기회를 제공함과 동시에 지역 경제와 고용 시장 활력과 많은 구직자들이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박현섭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