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인천 부평구, ‘부평블랙데이’ 공동세일 진행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14010007055

글자크기

닫기

인천 박은영 기자

승인 : 2024. 10. 14. 14:08

부평블랙데이(BB-DAY)’ 공동세일 행사
부평구가 지난 11일부터 문화의 거리 등에서 '2024 하반기 부평블랙데이(BB-DAY)' 공동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부평구
인천 부평구는 오는 27일까지 '2024 하반기 부평블랙데이(BB-DAY)' 공동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행사 진행 구간은 부평 문화의 거리를 비롯해 테마의 거리, 지하도 상가, 시장로타리 지하상가 등이다.

이번 행사에는 문화의 거리·부평지하상가 다수의 의류매장과 평리단길 커피매장 등 100여 개 점포가 참여했다. 행사기간 동안 상품을 최대 80%까지 할인해준다.

또 구매 영수증을 통한 다양한 경품 이벤트 및 e음카드와 연계한 할인쿠폰 발급 등 가을을 맞아 풍성한 사은행사가 준비됐다.
행사기간 동안 가족, 연인, 친구 등이 모두가 함께할 수 있는 '버스킹 공연', '스탬프투어' 등의 다양한 문화행사 및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올해로 3년 차를 맞는 부평블랙데이는 단순한 세일행사를 넘어 한곳에서 쇼핑과 재미, 휴식까지 즐길 수 있는 부평만의 쇼핑 축제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차준택 구청장은 "부평블랙데이(BB-DAY)행사가 이제는 부평만의 쇼핑 축제로 자리매김했다"며 "쇼핑과 다양한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블랙데이에서 더욱 풍성한 가을을 만끽하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박은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