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남양주시,‘남양주 농업인 대상’ 선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007010003060

글자크기

닫기

남양주 구성서 기자

승인 : 2024. 10. 07. 13:55

오는 19일 시상-△도시농업 부문의 김백준 △과수 부문의 박진호, 채소 부문의 김명배, 축산 부문의 채금종이 선정
남양주시
제25회 농업인의 날 기념식 홍보 웹포스터/남양주시
경기 남양주시는 올해 농업인의 날 기념식에 포상할 남양주 농업인 대상 수상자 4명을 선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상은 농업과 농촌 발전에 기여한 농업인 또는 농업인 단체를 발굴하고 격려하기 위해 마련된 남양주 농업의 대표적인 상이다.

이번 대상 수상자로는 △도시농업 부문의 김백준 △과수 부문의 박진호 △채소 부문의 김명배 △축산 부문의 채금종이 선정됐다.

시는 지난 7월부터 약 한 달간 농업인 대상 후보자를 모집했다. 1차 서류심사와 2차 현지 심사, 최종적으로 남양주 농업산·학협동심의회의 심의를 거쳐 수상자를 선정했다.
이번에 선발된 농업인들은 각 분야에서 고품질 농산물 생산과 지역 농업 활성화에 기여한 점이 높이 평가됐다.

선발된 농업인 대상 수상자들에게는 제25회 농업기술대전의 농업인의 날 기념식에서 수상패와 함께 농장 알림판이 수여될 예정이다.

제25회 남양주시 농업기술대전은 '남양주먹골배와 김치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오는 19일 남양주체육문화센터에서 열린다.
구성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