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무학·경남농협, ‘좋은데이 아침밥 먹기 캠페인’ 500만병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821010011278

글자크기

닫기

창원 허균 기자

승인 : 2024. 08. 21. 14:35

무학
경남농협과 ㈜무학이 좋은데이'에 「아침밥 먹기 캠페인」 라벨이 들어간 제품 500만 병을 출시를 기념하는 행사를 경남농협 1층 로비에서 열었다./ 경남농협
경남농협과 ㈜무학은 '좋은데이'에 '아침밥 먹기 캠페인' 라벨이 들어간 제품 500만 병을 출시했다.

양 기관은 이를 기념하기 위한 행사를 21일 경남농협 1층 로비에서 열었다.

경남농협과 ㈜무학은 지난 1일 쌀 소비 촉진행사의 일환으로 '아침밥 먹기 캠페인' 협약을 체결하고, 무학의 주요 생산품인 '좋은데이'에 '아침밥 먹고 힘내세요!'라는 슬로건을 넣어 '범 국민 아침밥 먹기 운동'에 앞장서고 있다.

최재호 무학 회장은 "최근 쌀 소비가 줄어 농민들의 주름이 늘어난다는 소식에 예전부터 우리 조상은 밥심으로 하루를 든든히 시작했다"며 "무학은 다양한 가치를 지닌 우리 쌀 소비를 위해 범 국민 아침밥 먹기 운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조근수 경남농협 본부장은 "쌀 소비 촉진을 위해 아침밥 먹기 캠페인에 경남의 대표 향토기업인 무학에서 적극적으로 나서준 것에 대해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무학의 좋은데이를 통해 많은 국민이 아침밥 먹기 운동에 적극 동참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무학은 농업·농촌의 복지를 위해 장수사진, 안전한 마을 만들기, 구급의료상자 공급, 농기계 무상수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수년째 경남농협과 이어오고 있다.
허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