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남TV’ 특별 기획시리즈 ‘섬띵스페셜’ 대박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722010013333

글자크기

닫기

창원 허균 기자

승인 : 2024. 07. 22. 11:53

칠천도 편, 최고 조회수 경신
섬띵스페셜(칠천도편)
경남TV가 공개한 '섬띵스페셜' 칠천도 편./ 경남도
경남TV 특별 기획시리즈 '섬띵스페셜' 칠천도 편이 대박을 터트렸다.

22일 경남도에 따르면 경남TV가 지역의 섬과 남해안 관광 활성화를 위해 기획한 '섬띵스페셜' 시리즈 1편 칠천도 편이 지난 6월 공개 이후 조회수 151만 회를 기록했다. 경남TV 개설 이래 최고 조회수다.

'섬띵스페셜' 시리즈는 지난해 경남TV 최고 조회수 100만 회를 기록한 'Wanna play 경남?' 시리즈에 이어 올해 도에서 야심 차게 준비한 시리즈다.

'섬띵스페셜'은 수려한 경관을 가진 경남의 섬과 남해안에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기 위해 기획된 경남 섬 시리즈물이다. 거제 칠천도를 시작으로 신수도, 이수도, 욕지도, 한산도까지 각각의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경남의 섬들을 선정해 5부작으로 제작된다.
1편은 거제 칠천도 앞 바다에 숨겨진 보물을 찾아내는 해녀를 주제로 이야기가 시작되며 해녀의 일상과 칠천도의 명소·매력을 자연스럽게 버무려 냈다.

2편은 사천 신수도에 사는 어부의 눈으로 신수도 길(트레킹)을 따라가다 보이는 아름다움과 힐링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해 경남을 방문하고 싶은 생각이 들게 만드는 영상이다.

장수환 도 홍보담당관은 "경남 섬과 남해안의 수려한 자연경관은 무궁무진한 발전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며 "더 많은 관광객을 유치하고 그 가치를 널리 알리기 위해 다양한 시도와 새로운 콘텐츠를 제작하여 홍보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허균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