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아이유 콘서트: 더 골든 아워’ 특별 상영 릴레이 매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911010005679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3. 09. 11. 08:39

아이유
아이유/제공=CJ CGV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릴레이 매진을 기록했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아티스트 아이유의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극장에서 개봉하는 첫 공연 실황 영화로,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드는 아름다운 노래와 환상적인 무대연출로 올림픽주경기장을 가득 채웠던 우리들의 '골든 아워'를 스크린에 옮겼다.

예매 오픈과 동시에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며 특별 상영 릴레이 매진 세례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가 CGV 무비차트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화제의 중심에 선 가운데, 팬클럽 '유애나'를 비롯해 영화를 기다리는 예비 관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아이유
아이유/제공=CJ CGV
아이유
아이유/제공=CJ CGV
CGV 명동은 들어서는 순간 온통 아이유로 가득 찬 로비를 만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바닥을 가득 메운 커다란 스트로베리 문 열기구 스틸을 비롯해, 매점과 기둥 등 극장 곳곳을 채운 아이유의 모습과 로비에 설치된 'THE GOLDEN HOUR' 조형물은 극장을 찾은 팬들이 인증 사진을 남기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됐다. 무엇보다도 로비 한편에 마련된 미니 가사 전시는 아이유의 따스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노랫말이 담겨, 영화의 감동을 배가시킬 예정이다.
CGV 영등포 5층에는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의 대형 포토존이 마련 돼 있다. 포토존에서는 영화의 예고편을 비롯한 아이유의 대표곡 뮤직비디오를 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콘서트에서 아이유가 실제로 착용했던 무대 의상이 전시되어 있어 팬들에게 더욱 각별한 선물이 될 예정이다.

개봉일인 9월 13일부터 개봉 50개 극장 매점에서 골든 아워 콘셉트에 맞춰 팝콘과 오렌지에이드 2잔을 구성으로 한 '아이유 더 골든 아워 콤보'를 만날 수 있다. '아이유 더 골든 아워 콤보'는 극장별 한정 판매하며, 구매 시 아이유 콘서트 장면이 담긴 한정판 팝콘컵 전용 홀더를 제공한다.

'아이유 콘서트 : 더 골든 아워'는 13일부터 오직 CGV에서 만날 수 있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