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경남농관원, 우수한 국가인증 농식품가치 알린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biz.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11010005142

글자크기

닫기

창원 오성환 기자

승인 : 2024. 11. 11. 14:21

오는 14~17일 창원특례시 컨벤션센터(CECO) 3층
국가인증 농식품 홍보관' 개최
image01
지난 2022년 창원특례시 컨벱션센터(CECO) 에서 개최했던 국가인증 농식품 홍보 전시관 행사 모습. /경남농관원
국립농산물품질관리원 경남지원이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우수한 국가인증 농식품의 가치를 널리 알린다.

경남농관은 오는 14~17일 창원특례시 컨벤션센터(CECO) 3층에서 '국가인증 농식품 홍보관'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다.

'국가인증 농식품 홍보관'은 경남도와 창원특례시가 주최하는'2024년 경남 특산품 박람회'와 연계해 국가에서 인증하는 △친환경농산물 인증 △GAP(농산물우수관리)인증 △술품질 인증 △전통식품 인증 등 안전하고 우수한 농식품을 소개하고 다양한 제품을 전시해 소비자에게 홍보한다.

국가인증 농식품에 대한 이해도 증진 및 흥미 유도를 위해 체험 및 이벤트 행사도 마련된다.
친환경인증정보시스템에 접속해 인증번호를 검색하는 체험행사와 평소 알고 있는 국가인증 농식품 제도를 말한 뒤 룰렛을 돌려 제도를 맞히는 룰렛 돌리기 및 인증 농식품 OX 퀴즈 풀기 이벤트도 있다.

이번 행사를 통해 홍보물을 증정 받은 참여자는 '환경의, 환경에 의한, 환경을 위한 친환경 인증' 이라는 로고가 새겨져 있는 친환경인증 포토존을 배경으로 가족 등과 함께 기념사진도 찍을 수 있고, 인증 농산물의 가치를 알 수 있다.

오성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댓글 작성하기